제7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스킨스쿠버(바다핀수영)대회

by 관리자 posted Jul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작일 2016-07-10
종료일 2016-07-10

 

 

               제7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스킨스쿠버(바다핀수영)대회

 

 

관광문화의 도시 솔향 강릉의 울창한 송림과 청정해역을 자랑하는 주문진해변에서 지난 7월 10일(일)에 참가자 803명을 비롯한 동호인 1,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스킨스쿠버(바다핀수영)대회가 개최 되었다.

 

본 대회는 본 협회가 주최하고 강릉시수중핀수영협회 주관, 강릉시,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강릉시체육회가 후원하였다.

 

대회 시작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본회 이선명 회장직무대행을 비롯하여 김철래(강릉부시장), 신중택(강릉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전철근(주문진해변운영위원회 위원장), 조영화(주문진읍장), 박재덕(강릉시체육청소년 과장), 임명주(강원수중핀수영협회 부회장), 최만집(강릉수중핀수영협회 회장)이 참여하였다. 개인사정으로 인해 개회식에 불참한 권선동 국회의원은 축전으로나마 행사의 축하를 알렸다. 개회식 후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경품추첨도 진행되어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오전 10시 1경기를 시작으로 6경기 까지 순조로이 진행된 대회는 쾌창한 날씨 속에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경기 종합으로 동호회 종합우승은 수영짱클럽, 대전수중핀수영협회가 종합준우승, 종합 3위는 양평군수영연맹이 차지하였다.

 

본 대회를 위해 seac sub(하나프라자), Rally Sports(랠리스포츠), Mobby's(하이파), STM(에스티엠), SPURT(엠엔지), TECKO(테코)에서는 경품과 시상품을 협찬하여 동호인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 다시 한번 지면으로나마 협찬사 대표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동호인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강릉시 재난구조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올해는 주문진해변 관리위원회에서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 전국에서 주문진해변을 찾은 핀수영 동호인들에게 편안한 공간에서 즐거운 여정을 마칠 수 있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